KOREA No.1 OTP SOLUTION PROVIDER
고객센터공지사항

공지사항

제목 (주) 미래테크놀로지 제품 EOL/EOS 정책 안내
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0.06.05


미래테크놀로지의 제품을 이용해주시는 고객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.

당사는 고객에게 더 나은 기능과 성능 제공을 위하여 그동안 제공 되었던 제품 중 일부 제품에 대하여 기술지원 서비스를 순차적으로 종료할 예정입니다.

서비스종료 대상 제품을 사용중이신 고객 분들의 불편을 최소화하고 발생되는 기술지원 및 추가 안내에 대하여 적극적인 대응을 약속드립니다.

대상 제품의 버전 업그레이드나 향후 유지보수 계약관련 추가 안내를 원하시는 경우에는 아래 연락처 또는 영업 담당자를 통하여 문의주시면 성심껏 안내드리겠습니다.
 



제품별 EOL / EOS 정보
 

 


 

EOS 정책에 따른 서비스 지원항목 


 
- 제품 업그레이드 비용은 EOS 기간 이내인 경우 업그레이드 비용만 책정되며 이후 단계의 경우 별도 비용정책을 적용합니다.
- ES 계약의 경우 최대 2년간 유지가 가능합니다.
- ES 계약시 유지보수비용은 기존 계약비용보다 상향 조정될 수 있습니다.

감사합니다.

· 전 화 : 070-8890-1506 / 070-8890-1510
· 이메일  : solution@mirae-tech.co.kr / support@mirae-tech.co.kr



첨부파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