제목 | (주) 미래테크놀로지 제품 EOL/EOS 정책 안내 | ||
---|---|---|---|
작성자 | 관리자 | 작성일 | 2020.06.05 |
미래테크놀로지의 제품을 이용해주시는 고객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. 당사는 고객에게 더 나은 기능과 성능 제공을 위하여 그동안 제공 되었던 제품 중 일부 제품에 대하여 기술지원 서비스를 순차적으로 종료할 예정입니다. 서비스종료 대상 제품을 사용중이신 고객 분들의 불편을 최소화하고 발생되는 기술지원 및 추가 안내에 대하여 적극적인 대응을 약속드립니다. 대상 제품의 버전 업그레이드나 향후 유지보수 계약관련 추가 안내를 원하시는 경우에는 아래 연락처 또는 영업 담당자를 통하여 문의주시면 성심껏 안내드리겠습니다. * 제품별
EOL
/ EOS
정보
* EOS 정책에 따른 서비스 지원항목 - ES 계약의 경우 최대 2년간 유지가 가능합니다. - ES 계약시 유지보수비용은 기존 계약비용보다 상향 조정될 수 있습니다. 감사합니다. · 전 화 : 070-8890-1506 / 070-8890-1510 · 이메일 : solution@mirae-tech.co.kr / support@mirae-tech.co.kr |
|||
첨부파일 |